저는 판매자 입장입니다 메소를 구입할 떄는 사기를 당할 수 있다 생각하고 조심 했는데 팔 때야 무슨 사기가 당할 수 있나 싶어서 아무런 조심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인게임에 만나 속전속결로 거래를 진행 했습니다.
분명 게임 내에서 딜레이 있긴 했지만 그냥 그런갑다 했습니다 그리고 아무런 인증도 없이 저는 판매자니까 무슨 사기 당할게 있어 그냥 거래를 했습니다 아무런 증거도 없이요 그 후 며칠 뒤 더치트에 알람이 와서 이런 상황을 인지했고 구매자와 연락이 닿아 얘기했습니다 아직 경찰조사는 아닌 더치트까지입니다. 저는 구매자에게 왜 신고했냐 하니 구매자는 3자 사기를 당했다고 하고 저도 그 후에 이 상황을 인지 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구매자도 그 사기꾼에게 연락처나 다른것을 하나도 물어보지 않고 계좌 하나만 받고 거래를 했고 그 거래내역을 사진으로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 사기꾼에 대한 정보는 아이디 하나만 알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구매자는 일단 제 계좌로 신고를 하겠다고 합니다.. 알아보니 신고가 들어가면 계좌가 묶인다고 하더라고요 푸는데도 꽤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고 하고요 저는 계좌가 묶이면 안되는 상황이기에 구매자에게 내가 사기꾼이 아닌것을 알지 않냐 신고 하는것을 좋지만 경찰조사에서 판매자가 사기꾼이 아닌것은 알기에 계좌정지는 원치 않는다 이렇게 전해 달라 했습니다 구매자도 당연 제가 사기꾼이 아닌것을 안다고 원치 않는다고는 하지만 신고가 들어가면 일단 묶일거다라고 말하는 중입니다.. 제가 봤을 땐 신고해도 거의 못 잡을거 같은데 그냥 제 계좌를 가지고 지금 밀당을 하는 뉘앙스 같기도 하고 미칠 지경입니다.. 물론 피해자도 많이 속상하고 힘드시겠지만 구매자인 본인이 인증을 조금만 더 했으면 안 당할 문제라 생각도 듭니다.. 결론은 구매자가 원치 않아도 신고가 들어가면 계좌는 정지 당하는가? 
정지가 안당하기 위해 그냥 구매자와 합의 하는 것은 어떤가 입니다..

3자 사기에 빠삭한 형님들 불쌍한 인간 한번만 도와주십시요..

핵심 요약
- 3자 사기 판매자 입장임
- 경찰 신고는 들어가기전임
- 구매자가 나의 계좌를 가지고 밀당 하는 느낌임
- 신고가 들어가면 나는 구매자와 사전 협의와 얘기를 했는데도 계좌가 묶이는가??
- 이런 과정들이 싫으면 그냥 구매자와 협상해 돈을 주고 치우는게 맞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