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업요소로 냈다는게 의도였으니까 유챔목표달성하고 효과적용하는순간 유챔이 소각되게 만들었어야함

찐으로 스팩업하기위해서 초고스팩 극소수유저가 키우게 설계했어야함 애초부터 설계에서 문제가 있던거임

하지만 미래당겨쓰기식으로 다케릭 육성으로 계속 돈 빨아쳐먹었고 그케릭들이 이제 투자가끝나고 소비처가아니고 생산처로 바뀌기시작한거임

그러니까 이제 고인물도 메소생산 + 쌀팔이들은 똑같이 메소생산 즉 수요과 공급의 관계에서 공급과 공급으로 전환되서 초스피드로 경제가 개작살나기 시작한것

간단하게 해결되진않을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