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7 14:33
조회: 174
추천: 0
아즈모스 협곡은 너무 재미가 없고 보상에 집중된게 문제그냥 보상에 너무 집중되어 있는거 같음
그래서 증강? 아이템 선택도 딜, 증가 감소 보상증가 이런것 위주로 있어서 게임성을 다 팔아먹은것 같음 쿨감, 타수에 비례한 사출기, 재사용, 스킬범위 증가, 대상수+1 이런식으로 직업에 맞게 유리한 증강 고르는 재미라도 추가해줬으면 좋았을껀데 노골적으로 메포쓰면 보상줄께 그냥해 컨텐츠라 에픽던전, 아즈모스 둘 다 창섭이형의 게임성을 의심가게 만듬
EXP
10,426
(78%)
/ 10,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귀문진] 우잉...
[볼드신] 돈벌기위해 오늘도 열심히 사냥중인 메벤남은 개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레이시이나] 쌀숭이들 쌀값 타령 말고 취업해라
[Haribo] 꼼꼼 < 닉네임 판매중~ 27일 23시30분 마감예정!
[헨리테] 귤 맛있다
[젓가락왕자] 나는 쌀다팜~ 난 이미 쌀다팜ㅋㅋ
[아내] 비가 내리는 여기 남겨져 혼자 울고 싶지 않아요
[louis] 나는 쌀다팜~ 난 이미 쌀다팜ㅋㅋ
[아내] 괜찮다는 말은 다 거짓말
[스피넬12] 스샷 잘찍으면 나이스샷
바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