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13:37
조회: 351
추천: 0
레테 걍 코디만 해놔주고 템은 본섭넘어와서 맞춰야겟다뉴비라서 .. 첼린저등급 하려면 템좀빡세게 해야할거같아서 2500억만 딱 사놧는데 이거 일단 본섭에 둬야겠다...
지금 내가 생각한대로 구매하면 절대 원하는 옵션템들 못살듯.... 걍 코디랑 패스만 싹 사주고 첼린저등급 한번 달아봐야지.. 딜찍못하니까 보스 패턴은.. 유튜브보고 공략해야지 뭐 ㅠ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