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4:04
조회: 615
추천: 0
챌섭 길드 뭔가 쎄한데 탈퇴하는게 나을까?서로 길드가입 받아주고 길컨자유라서 가입했는데 가입하고 생각해보니까 이거 잘못하면 45포는 커녕 30포도 못받을거같은 느낌이 드는데 탈퇴하는게 나을까? 2주 미접 강퇴이긴한데 누군가 나 대신 길컨해주겠지 이러다가 참사날거같은 불길한 느낌이 듦...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