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5:42
조회: 726
추천: 0
18여명 직작해서 경매장 가격에 어캐만듬?미라클부산물 유닠 966 같은거 있으면
사는것보다 만드는게 더 싼데가 맞는데 15퍼에 18성 다는건 굳이 내돈내고 싶고 21퍼는 미라클해야 부산물 생겨서 당장 없고 미라클 오는거 아니면 샤타 있더라도 빡셀꺼같음 담주가 제네해방 이전이고 제네+ 풀리기전에 미라클 슬슬 하지 않으려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