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21:11
조회: 641
추천: 0
챌섭초기 드메는 무조건 직작이 나음5~6부위는 잡레전을 사든 에픽부터올리든 드메 아무거나 두줄 직접띄우고 나머지 두세 부위정도만 부족한 부위 직접사는게 맞음
물론 챌섭 초기에만 해당되는 내용이고 메메 만 여러개뜬다면 아쉽긴한데.. 본인 여태 모든챌섭에서 다 이렇게해서 이득만봄. 근데 한두개만 할거면 그냥 사는게맞습니다
EXP
120
(20%)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큐티키티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