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23:40
조회: 475
추천: 0
근데 진짜 하세유챔 놥두니까 노칼유챔이 되네![]() 한 5.5 여기에 주차해뒀던 하세유챔들 한 1~2년 놥뒀더니 스킬코어 받고 유챔열리면서 인플레 쫙 받고 여기에 3중보약 진투복하니까 노칼 유챔이 되네ㅋㅋ 진짜 유챔 처음 나왔을때 메벤 근들갑이 무색할정도로 쉬워지긴했네
EXP
931
(31%)
/ 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