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4:50
조회: 293
추천: 0
나 카이 하나도 모르는데 딜찍으로 깨지던데?아까전에 투력 1700만일때 깸
입장오리진극딜이랑 2분극딜 한번 박으니까 반피 날아가는데 이걸 어렵다 뭐 나중에 의미없다 이런 쌉소릴 하고있음 대충 넘기면 되는거지 데카도 존나 많이주는데 그냥 뒤져있다가 극딜때만 살아나서 극딜싸튀해 루시드때처럼
EXP
4,614
(53%)
/ 4,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백세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