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5:00
조회: 392
추천: 0
카이가 어케 뉴비분쇄기라는거지뉴비입장에선 아무리 개선됐다해도 노공략 이지윌보다 훨씬 쉽지않나 게다가 카이트라이할때면 10분내로 끝낼 스펙되던데
쿨뚝을 주는 이벤트보스라 생각하면 되지 헬레나처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