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5:04
조회: 249
추천: 0
챌 3때 시작해서 292렙이면 굿?챌섭 당시 헤이스트 이벤트 때
거진 1달 접다시피 했다가 다시 복귀해서 열심히 달렸음! 근데 2~3주 전부터 또 접다시피 했었는데 이번 챌섭 찔끔씩 하다보니 다시 재밌어지는 중 그래서 본캐 재획 다시 달려보고자 함! 꺼드락은 가봐야제 ㄹㅇ
EXP
5,344
(36%)
/ 5,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난나난나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