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0:26
조회: 195
추천: 0
레테 반대방향 바라보고 스킬쓰면 어케됨??![]() 아직 캐릭고민중이라 레테스킬을 쓰지못함... 벨룸한테 컨버지써서 소환수들 묻힘. 임펠써서 소환수들 전투시작 레테캐릭이 보스 반대방향을 바라본 상태에서 이딕트 or 오버로드 사용시 어케됩니까?????
EXP
377,847
(49%)
/ 39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워의약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