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3만 찍는거보면 나도 확 달아버리고 싶은데

노말 메이린, 카앤슬, 렙업, 하진힐(97퍼) 중 하나 해야하는데

넷다 떡벽같아서 고르기 어렵네...그냥 다음주에 하는게 나으려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