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56
조회: 167
추천: 0
뉴비환산기준 클각 질문![]() ![]() 직업은 제논이고 챌섭으로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어제 힐라기준 입장해서 오리진극딜하니까 6퍼가 까이던데 이게 제가 극딜을 잘 못한건지 원래 이정도로 나오며 클이 가능한 정도인지 여쭤봅니다 제가 깎기만하면 하드루시드 힐라빼고는 다 쉽게팰만할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