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제논이고 챌섭으로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어제 힐라기준 입장해서 오리진극딜하니까 6퍼가 까이던데 이게 제가 극딜을 잘 못한건지 원래 이정도로 나오며 클이 가능한 정도인지 여쭤봅니다 제가 깎기만하면 하드루시드 힐라빼고는 다 쉽게팰만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