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도 pc게임인데

모바일 과거에 잘나가던 게임들 대부분
섭종 or 산소호흡기 달고있네

근데 모바일게임은 신캐나올때마다
반강제 과금이라

나도 옛날에 에픽세븐 하다가 지쳐서
계정팔고 런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