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십똥손이긴 해도 노말메이린딱에선 평딜 1초도안쉬고 딜 따박따박 다넣엇고 50%에서 끊긴거 제외 극딜밀린적도 한번도 없고
카드뽑기도 고점픽까진 아니어도 초기화1회 오리진1회 받고 기믹실수는 한번도 없엇는데 헥 2.6썬콜로 3분남고 깨지던데
누수가1도없었다고 말할 자신은 없긴 해도 크게 실수한건 없는듯한데 주변 레테 클리어시간 보면 갭이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