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57
조회: 297
추천: 0
레테 생각보다 쌘거같냐내가 개십똥손이긴 해도 노말메이린딱에선 평딜 1초도안쉬고 딜 따박따박 다넣엇고 50%에서 끊긴거 제외 극딜밀린적도 한번도 없고
카드뽑기도 고점픽까진 아니어도 초기화1회 오리진1회 받고 기믹실수는 한번도 없엇는데 헥 2.6썬콜로 3분남고 깨지던데 누수가1도없었다고 말할 자신은 없긴 해도 크게 실수한건 없는듯한데 주변 레테 클리어시간 보면 갭이좀 크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