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이봉인 하려면 엘리넬 깨러가면되나?
최종뎀 손해보는중이라길래 하러왔는데 퀘스트가 개편됐는지 옛날이랑 하는방법이 다르더라고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