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sin 같이 20% 확률 업이 블랙이 20퍼로 뜨는걸로 착각해 시작했음

1. 5셋+90억으로 1마리 뽑음
2.자석펫 팔고 5셋까서 블랙 13마리 떠서 2배 개쩌네 하고 8마리 팜
3. 5마리 + 5셋 까서 1마리 만듬
4. 자석펫 팔고 2셋 사서 블랙 6마리뜸 또 다팜
5. 이걸로 레드 달아야지 생각 후 5셋 까서 3개나옴 그래도 디진펫
결국 내 메소 170억쓰고 레드 담 (서버 에오스라 억당 900원)
처음에 음전이였다 양전이였다 마지막 음전 ㅋㅋㅋ
자석펫 하지마라 이득봐도 손해같고 손해보면 개좆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