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20
조회: 145
추천: 0
원더베레 후기글 있길래 나도 짧게 적어봄병sin 같이 20% 확률 업이 블랙이 20퍼로 뜨는걸로 착각해 시작했음 1. 5셋+90억으로 1마리 뽑음 2.자석펫 팔고 5셋까서 블랙 13마리 떠서 2배 개쩌네 하고 8마리 팜 3. 5마리 + 5셋 까서 1마리 만듬 4. 자석펫 팔고 2셋 사서 블랙 6마리뜸 또 다팜 5. 이걸로 레드 달아야지 생각 후 5셋 까서 3개나옴 그래도 디진펫 결국 내 메소 170억쓰고 레드 담 (서버 에오스라 억당 900원) 처음에 음전이였다 양전이였다 마지막 음전 ㅋㅋㅋ 자석펫 하지마라 이득봐도 손해같고 손해보면 개좆같고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