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20
조회: 313
추천: 0
레테근데 나중에 말 많이 나올 스킬 구조같긴 함재사용직업 특유의 딜 주작 + 역대급으로 쉬운 구조
이 두개가 맞물려서 막 보스 재사용 고점판으로 치고 유튜브 영상 하나 딱 올라오는 순간, "와 레테는 이 딜구조에 이 딜이 말이 되냐? 너프 언제함?" 무조건 이 말 나옴. 근데 지금 레테 체급 앵간히 나오는거 봐서는 사기 맞는거 같기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