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직업 특유의 딜 주작 + 역대급으로 쉬운 구조
이 두개가 맞물려서 막 보스 재사용 고점판으로 치고 유튜브 영상 하나 딱 올라오는 순간, "와 레테는 이 딜구조에 이 딜이 말이 되냐? 너프 언제함?" 무조건 이 말 나옴.
근데 지금 레테 체급 앵간히 나오는거 봐서는 사기 맞는거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