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짜로 준 1티어 이벤링 3개지않나?
오늘 이벤링 선택권 그냥 1티어 받으면안됨? 벌써 받을이유 없는거같은데
이젠 출석코인으로 사는 이벤링 선택권 2티어반지 고를수 있던데
이걸로 나중에 천천히 필요하면 사면되는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