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26
조회: 369
추천: 0
이벤링 선택권 2티어 왜받음?지금 공짜로 준 1티어 이벤링 3개지않나?
오늘 이벤링 선택권 그냥 1티어 받으면안됨? 벌써 받을이유 없는거같은데 이젠 출석코인으로 사는 이벤링 선택권 2티어반지 고를수 있던데 이걸로 나중에 천천히 필요하면 사면되는거아닌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