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전직 유입으로 했던캐릭인데

3년전의 내가 뭔짓거릴 했는지 저거 갖고있던데

저거 챌섭으로 어케 보내는방법 음슴?
신창섭의 가호 뉴비버프 뭐 그런거 안뎀?

으어어어

이러면 챌섭 끝나고 엘리시움 가서 저거 꺼내써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