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55
조회: 212
추천: 1
근데 저번 챌섭 때, 극성비 뿌렸잖아미흡하지도 않았는데 미흡했을까봐 '성의' 준비중이었는데
님들 아케인리버 사냥하는거 보니 짠해서 그냥 준비해뒀던거 뿌릴게요~ 선발대는 ㅋㅋ ㅎㅎ ㅈㅅ;; 근데 이번엔 미흡했는데 '성의'는 없네. 지난번에 그냥 극성비 뿌려야는 겠고 명분으로 걍 준비중이었다고 말했던건가?
EXP
4,601
(50%)
/ 4,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해피해피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