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케있는 사람이 유챔용으로 하는거면 ㄱㅊ은데 유튜브보면 무슨 뉴비한테도 제논 추천하고 있던데 ㄹㅇ 메알못같음
지금까지 챌섭에서 뉴비들 체급믿고 제논했다 폐사 ㅈㄴ 많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