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15
조회: 118
추천: 0
10.55보마 데티카링 조언좀 해주세요마지막 오리진 극딜까지혼돈, 도울 살아있는데 이거 깰 수 있는건가요,,ㅠㅠㅠㅠ 딜 한 번도 안쉬고 잘한거 같은데 둘다 피는 50% 정도였어요 그리고 보마는 카링이랑 흉수랑 같이 붙어있으면 카링 때려서 딜로스 나는거 맞죠? 그래서 여기저기 옮겨가면서 때리긴 했어요 3페때 3페 진입 시간은 9분 30초 정도였어요
EXP
2,948
(37%)
/ 3,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귬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