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한번 먹어본사람이 더 잘안다고
그때 렌창섭 단체최면 한번씩 당해본사람들은
이번 레테에서 또 한번 그때느낀 긍정적인 기억에 챌섭도 혜택 좋으니까 더 재밌는거같음

특히 너무좋은게 보스 피통감소임
신창섭 진짜 ㅈㄴ 무서운사람인게 사람 심리를 가지고놈
했던거 또한다는 지루함이 솔직히 없던게 아닌데
약간의 기억미화가 있는채로 가물가물한 패턴을 먹어보니까 보스패턴이 너프돼있는거임
그땐 힘겹게 30꽉이나 28분컷 하던 보스가
넉넉한패턴에 슉슉피하니 픽 쓰러지니까
기억미화에서 진짜로 미화가 되는 과정이 기가막혔음
진짜 주보 존나재밌더라 미친거같음

하루시 3페라던지 조금 문제는 있다고 듣긴했는데
현시점 신창섭의 노림수는 거의 심리학과 교수 수준인거같음
요 5일간 거의 세뇌당한것처럼 겜하는데 진짜 너무재밌어서 자면서도 재획하고있음
디렉터의 역량이 느껴지는 한 주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