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 목표로하고있는데

지금 하드스데미+노말 검밑솔 다 잡아놨음

미트라 노작사서 레전잠재를 발라쓸까 

메아획 한부위를 사서 사냥을 더 할까

고민됨

스펙업이냐 메아획템이냐

고민됨

일단 스데미이후로 다 처음하는보스라
숙련도는 없지만
영상보고 계속 트라이하면서 클리어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