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13
조회: 263
추천: 0
메키 계속 버그 터지면서도 이악물고 운영하는 이유그야 돈이 되니깐 그것도 엄청나게 ㅋㅋㅋㅋㅋㅋㅋ
버그땜에 전부 환불해도 영업이익이 엄청날정도로... 마치 파스타 2만원에 팔면 컴플레인 5번 들어와도 만원이나 남는거마냥 진짜 돈을 갈퀴로 긁어 모았다는거임
EXP
26,963
(38%)
/ 2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ooy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