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22
조회: 193
추천: 0
오로라 깡통 7600 유니온 vs 제로 스카니아이번에 챌섭에서 하고 리프할때 어디로 할까 고민중인데
철새여서 맨날 오로라에 짱박아두니까 7600인데 제대로 된 캐가 하나도 없거든 거의 다 아버였어서 다 맨몸임 그나마 남은게 렌 레에 보조무기 있는거 하나 말곤 없고 그래서 이번에 그냥 스카니아로 리프할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함??
EXP
630
(30%)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두치와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