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30
조회: 672
추천: 1
너무 주변에 휩쓸리는 뉴비 많은듯첫주차에 검밑솔 깨고 6월중에 검마잡고 7월초에 해방해야한다 길챗에서 떠드니까
복귀한 뉴비가 나 너무 느린거 아닌가 하면서 8시간 사냥에 보스도 3시간 넘게 트라이 박더니 결국 폐사당한건지 2일째 안들어옴. 패스도 전부 샀다고 하더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