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매 주 쌀먹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는데 왜 자꾸 쌀먹을 못하지

정신줄 잡고 엠작 메소는 안 건드리는 것만으로도 다행인가

쌀먹하는 사람들도 대단한 듯 조금만 올리면 보스 바뀔 것 같은데 어케 참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