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야누스 30에 야누스 20 교환권도 주니까
그냥 좀 투자해서 유챔 SS + 주보돌이 만들고 본캐 10누스에서 22누스로 페이백 해준다고 생각하니까 기분좋아져서 하고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