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열리고 팬텀 많길래 하길 잘했다 생각했는데 지금은
진짜 너무 후회됨 동스펙 다른애들 키울때보다 딜도 약하고 후딜도 적응안되고 알고 키웠지만 생각보다 더 성에 안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