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소환사도 dpm 꼴찌일때 유저가 운영진한테 소환사는 몇등이냐고 물어봤는데 실전딜은 10위 안쪽이라고 했었음ㅋㅋㅋㅋ 실전딜이 좋아서 체급이 높다고 느끼는걸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