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35
조회: 269
추천: 0
주변에서 달리니까 무리하게 달리는게 뭔지 알 것같음 ㅋㅋ슴슴하게 하다가 지인들 막 챌섭 빌드 짜고 템 사고 하는거 보면
첫주에 검밑솔 잡고 검마 솔플하니 마니 약간 뭐랄까 당연한 듯이 말하는거 들어보면 무서워 막 2주차 해방이니 3주차 해방이니 주변에서 다 그렇게 달리고 있으면 무리하고 스트레스 받고 난리여 주변 분위기에 동조 되면 안되는데 쉽지 않긴해 챌섭 패스 주간 포인트 좀 늘려 줘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