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41
조회: 177
추천: 0
혹시 파티구하는 디코나 게시판은 없나요?씹메린이라 검마가 매 월 1일 초기화라 해서 검마를 가고는 싶은데 이미 고인물들이랑 가면 민폐니깐
뉴비들끼리 파티 구해서 연습하고 가고싶은데 파티 구하는 활성화된 디코나 게시판같은게 있을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