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05
조회: 155
추천: 0
나 귀찮아서 챌섭 안하다가 요번에 처음 해봤는데 개꿀잼이긴 하더라유챔 보스도 귀찮아서 바로 런 시키는데
챌섭은 성장하고 보스 잡는 맛이 꽤 있는거 같음 요번에 시스템 잘 만든듯 불쾌한 시점 다 없애고 보스 20분화 이거까지 들어오니까 개꿀잼이긴함 제네패스 괜히 샀나 이랬는데 요번주 검밑솔 다 돌고 노말 세렌까지 도전중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