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11
조회: 158
추천: 0
혹시 저번처럼 오아시스? 그런거 없나요?정확한 이름은 기억 안나는대 1~10?렙까지 있고 실(-1)성(+1) 대성(+2) 등급업, 보상은 경험치 조각 에르다 이렇게 있었어요 보상은 상관 없는대 간간히 눌러주면서 친구들하고 얘기하는 재미가 있었는대 없으닌까 살짝 아숩네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