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연차 쓸 때 1시간반 동안 캐릭 고민하지말고 바로 지금 캐릭인 팬텀을 키웠더라면..
다이스 훔칠 수 있는 거 진즉에 알았더라면..
토요일에 어차피 급발진 했을거 목요일에 그냥 바로 레드를 달았더라면..
금요일에 약속있어서 아예 접속 못할 때 vip사우나로 세르 구간 그냥 스킵했더라면..
레드 단 돈으로 헛짓거리하지말고 얌전히 템 사먹었더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