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캐릭만들어서 ㅇㅇ
오픈하자마자 더비싸질거 + 챌찍는데 필수일거같아서 일단 샀는데
사냥 하루1소재만해도 285찍히고 본섭풀드메로 사냥 더하는게 나은거같고..
양쪽 다 진투복 사주는건(본섭리필) 내주제에 너무 과한거같은데
챌섭보스미션만 다밀고 옮겨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