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은 맞을거다맞아도 피흡뎀감 하면서 말뚝딜 되는데
레테는 물몸이라 짤딜에 잘 뒤져서 사리면서 피해야하는데 은근히 좆같음

자동회복코어 필수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