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열릴때마다 내가 겪은일은 아니지만

강퇴당한사람들 보면 열받을거같긴하네

그냥 강퇴하면 그 유저가 쌓아둔 길드 기여도도 전부 날아가게해야 맞을듯

최소 챌섭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