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힐은 그렇다 치는데
하루시드를 배율 90퍼로 다시 칠 생각하니...
물론 재사용이 많이 안터지긴 했지만
연모라 풀벞 받은거였는데 딱 1초 남기고 깬거라
다시 하기 막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