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하지만 코인 소모량도 2/3로 줄이고

보스 클탐 자체가 10분 줄었는데 지금 그냥 10분어치 날려먹고 있는 꼴 아님?

우뿌붕뿌같은 버프는 다음 보스 치는 중간에 리필이라도 할수 있지 가호는 그마저도 안되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