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후

렌 캐릭에서도 보마캐릭에서도

사냥스킬꾹누르고있으면 자꾸 헛손질을하구

평지를 방향키로꾹누르면  자꾸주춤거리면서 갑니다

보스전에서는 블링크 발동하면 바로떨어지구요

마치 방향키 아래가 상시로 눌러있는 상태가된거같은데

해결법아시는분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