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게임 하고있으면 프레임 막 끊겨서 못참고 재접하면
넥슨플러그에서는 실행안된다고 홈페이지 가라해서
홈페이지에서 키면 넥플에서 안되니까 또 ㅈㄹ하고
아 열받아

뭔가 설정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