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31
조회: 164
추천: 0
컷씬 잔뜩 나뉜 보스에 최소컷 하려니까 진짜 너무 힘들다11.5극을 도저히 안돼서 포기하고
11극으로 다시 전향해서 1페에 첫극을 풀게이지로 쌓아서 시작해서 3극 3어센해서 어찌저찌 2페에 도달했는데 게이지 안채우고 바로 딜했더니 3극 기준으로 2페 딜이 또 부족함 ;;; 5%정도 ㅠㅠㅠㅠ 이미 1페에서 극딜을 늦게 썼는데 2페도 또 극딜을 늦게 쓰면 막극 또 애매해지는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